HOME 쇼핑몰 커뮤니티

커뮤니티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꼭좀 조언주시면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장민준 작성일 : 20-09-26 00:41 조회 : 6,230

본문

현재 운동한지는 3개월정도됬습니다

골격근량은34정도되고 체지방은19~20 왓다갓다 합니다 인바디상 표준은아니고 바만에속하고요ㅜㅜ 운동은 열심히하는데 제가 하루3끼 일반식으로 먹다보니 체지방은게속늘고 그러는거같아 도움을좀 받으면서 운동을할라고합니다..
지금보고있는게 GW+SR / S4 / 하이퍼컷
이3개를 동시섭취할려고합니다 한달분정도만요 혹시 극도로 효과는있는지 또한 휴지기?기간동안 클라미드? 를섭취해야되는지..좀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꼭좀 조언부탁드립니다 간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장님의 댓글

대장 | 작성일

말씀주신 3개는 사실상 체지방 커팅 풀스텍입니다.
하이퍼컷만 하더라도 적어도 천연보충제 중에선 작용이 쎈편에 속하고요.

효과는 엄청나게 강력할 것입니다.

저조차도 gw sr s4+천연 커팅제까지 이렇게 4가지 종류를 동시에 사용해본적은 없을 정도입니다.

Gw나 sr, s4 단일섭취로도 충분한 근손실 없는 체지방 감량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엔 gw 단일로 체지방률 7% 빼고 근육량은 0.7kg늘렸습니다.)

대장님의 댓글

대장 | 작성일

휴지기는
Gw+Sr은 한달(4주) 사용이니 1주 휴지기가져주시면 되고요,

S4는 2주 휴지기 가져주시면 됩니다.

둘다 휴지기 때 클로미드 섭취는
필요없습니다.

대장님의 댓글

대장 | 작성일

네 풀스텍도 있는데 3가지 동시적용해도 문제될 건 없습니다.

휴지기는 gw 따로 sr 따로 s4따로 적용시켜주시면 됩니다.
이 세가지 모두 작용하는 기전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어차피 같은 기간내에서 스택하셔서 사용하실 거면 제가 위에 말씀드린 대로
휴지기 가져 주시면 됩니다.

중요한 건 운동 개월 수보다도 자세/프로그램/식단/회복 이런 모든 걸 통틀어서 운동 실력이 중요한데
sarms는 위와 같은 것들이 좀 받쳐줘야 효과가 나오기 때문에 s4말고 하실거면 gw,sr 로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 둘은 웨이트완 크게 상관없이 유산소와 더 밀접한 관계이기 때문에
유산소만 열심히 해주셔도 원하시는 체지방 감량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박민규님의 댓글

박민규 | 작성일

우선 한달만으로는 효과를기대하긴어려우며 식단 운동 휴식3박자가 맞아야 효과가나타나며 쌈스를접하시기전에 내가 뭐때문에 운동하며 식단조절하는지를 한번 돌이켜보셨음합니다. 단지 남들눈에 잘보이고싶은 육체를 가꿀려는게목적인지 체지방을줄이고 근육량을늘려 건강하고 자신감있는 생활을하시는게목적이신지 먼저 고민해보시길바랍니다. 가장최우선적으로 식단부터 새로 다시구성하셔야되며 그다음이 운동루틴입니다. 운동 아무리 힘들게하고 쌈스먹어봐야 식단조절안되면 아무효과없으니 식단부터 새로 다시 구성하신다음 강도있는운동루틴 계획세우시고 먼저 몸을 자연식에 길들여놓으셔야됩니다. 보충제는 보충제일뿐 자연식다음이며 보충제로도 한계를 느꼈을때 네츄럴스텍부터 쌈스까지 단계적으로 가는게 개인적으로 돈낭비안하고 가장바람직한 방법이라생각이듭니다. 내몸이 쌈스를받아들일 준비가안되어있고 흡수할 조건이안되어있는데 섭취한다해서 기대만큼의 효과가 절대 나타나진않습니다. 예를들어 스테로이드꼽고 운동시작한다해서 프로보디빌더처럼 절대몸이 좋아지진않습니다. 그만큼의 운동강도와빈도 식단 휴식등 모든조건이 맞아야되고 엄청난 고통과 시간이필요한게 바로 보디빌딩이란걸 아셨음합니다.절대단시간에 바뀌진않으며 시간이가야되고 꾸준하게 이제3개월되셨음 자연식에 운동 제대로 딱 1년만해보시길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