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쇼핑몰 커뮤니티

커뮤니티

오스타린 단독 복용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이종인 작성일 : 20-09-28 14:24 조회 : 8,449

본문

오스타린 단독으로 12주 싸이클
달려볼까하는데 문득 든 궁금증이
12주(84일)면 약 3개월인데

3개월 91일로 13주 복용하면
일자계산하기도 깔금할거같아서
혹시 13주 복용해보신분?
괜찮을까요???

보통 복용주기를 8~12주라고
되어잇어 12주는 절대 넘기면
안되나 싶어..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대장님의 댓글

대장 | 작성일

제가 부상때문에 운동 수개월 못하는 일이 생겨서 그때 근손실 방지 목적으로 오스타린 단독을 12주 이상 했었는데,(14주 살짝 안됐던 것같네요) 저 같은 경우엔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저의 사례같은 특수한 이유가 있지 않은 이상 굳이 1주를 더 넘기시자 않는 게 좋아보입니다.

무엇보다 저는 거의 모든 sarms를 단독도 해보고 스텍도 해보고 어떤 게 제 몸에 안맞는지 까지 알아내고 난 뒤 오스타린 같은 경우에 진짜 마일드해서(저에게) + 위 같은 특수한 목적도 있어서 한 것입니다.

Sarms말고 스x로이드처럼 더 강력하고 위험한 부작용이 있는 것들 조차 누구는 cc단위로 십수년을 해왔어도 피검사 결과 다 회복이 되고 별 부작용도 없는 반면에 누군 여러 부작용에 시달리는 것처럼 제일 중요한 건 본인 몸으로 느껴봐야지 알 수 있습니다.

박민규님의 댓글

박민규 | 작성일

쌈스나 네츄럴스텍제품들도 한통4주분량인데 몇알씩 더들어가있다보니 12주싸이클을 가져갈경우 평균3~4일은 더 섭취하게되는데 저같은경우는 1주이내 분량은 전부섭취하고 휴지기를 1주더 가져갔습니다. 체내 부작용이나 무리가없다면 1주더섭취하시고 휴지기를 그만큼 더 가져주셔도 될거같습니다. 지극히 저개인적인소견이니 참고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