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쇼핑몰 커뮤니티

커뮤니티

운동 장기 휴식후 삼스복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주현동 작성일 : 21-01-02 02:14 조회 : 5,759

본문

운동을 꾸준히 한지는 3년정도 되었구요 이번 코로나로 인해 운동을 두달조금이상 쉬었습니다 쉬는동안 식단역시 한적 없구요 그렇게 지내다 보니 몸에 변화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지방도 많이 생기고..
운동을 시작후에 식단은 안해도 운동을 2주이상 쉬어본적이 없었습니다
이제 맘 잡고 다시 운동을 꾸준히 시작해보려합니다 시작과 동시에 삼스를 복용해도 될까요? 전에 스텍 돌렷던 그대로 돌리려고 합니다  RAD&LGD와 GW를 병행해서 복용하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그리고 부스터와 단백질보충제 추천 부턱드립니다 (기존 하이드로웨이와 부스터는 섭취하지 않고 몬스터음료로 대체했습니다)

박민규님의 댓글

박민규 | 작성일

운동을 10년이상했다하더라도 8주이상 장기간쉬었다가 다시 하게될경우 운동경력이 짧거나 안한사람보단 회복력이 빠르긴합니다만 근육 인대 관절 건이 중량이나 고립성 훈련에다시 적응할수있는 시간을 갖는게필요하며 적응이 안되어있거나 덜되어있는 상황에서 쌈스를 섭취하게되면 중량증량과 집중력상승에 쌈스에대한 보상심리로 강도나 빈도를 늘리려하다보면 근육이나 인대가 파열되거나 관절손상을 유발할수있는 부상을초래하게될수있고 인대가늘어나 젓가락질이힘들고 숟가락들기가힘든 상황이올수있으니 설전까진 웜업한다생각하시고 다시충분히 근신경계와 근육 인대 관절 건이 적응할수있는시간을 갖다가 쌈스섭취하시는게 효과나 흡수면에서좀더 유리해보입니다.
보충제는 유당불내증이있으시면 분리유청프로틴을 유당불내증이없으시면 제일값싼프로틴을추천드리며 맛을중요시한다면 아이언맥스추천합니다.신타가 복합인걸감안하면 아이언맥스가 더 맛있습니다.
부스터는 아이언맥스가 카페인함량400mg라강력하며 저녁운동시엔 수면장애가올수있으나 적응만되면 괜찮습니다.
로니콜먼  옙바디도효과는좋으며 수면장애가없어 저녁운동시에도 추천드립니다.
그외크레아틴섭취도추천드리며 글루타민이나bcaa는 선택사항이니 굳이 섭취안하셔도됩니다.크레아틴역시 아이언맥스제품이 운동후섭취라 저같은경우 운동전 부스터 운동후 크레아틴과글루타민 운동후1시간이내 프로틴과 단당류 섭취하고있습니다.
아이언맥스홍보하는거같아 좀 그렇긴한데 20만원이상구매시 배송비8900원 무료이며 흑자땡땡 black할인코드입력시5%할인되니참고하세요.

대장님의 댓글

대장 | 작성일

시작과 동시에 하는 건 비추입니다. 좀 몸이 올라온다 싶을 때 쓰시는 게 더 효과가 좋고요.
RAD&LGD + GW 나쁘지는 않지만 여기에 LGD 보다는 GW를 추가하실거면 MK2866을
스텍해주는 게 훨씬 잘 어울리는 조합이 됩니다.

하이드로웨이면 그 비싸기도 하고 급도 제일 높은 프로틴인데 섭취를 안하신 이유가 따로 있으신가요?
자금이 되신다면 WPIH드시는 게 흡수도 더 빠르고 무엇보다 흡수율이 훨씬 좋기 때문에 기존 하이드로웨이가
있다면 그걸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 없으면

Evogen사의 아이소젝트 딸기 맛 추천드립니다. 이게 제가 현재 먹고 있는 보충제인데 지금 껏 8년 가량 운동하면서
마셔본 단백질보충제 중에선 제일 맛있습니다. 단백질 급자체도 WPIH라 위장도 아주 편하고 흡수도 잘되고요.
제레미 부엔디아가 먹는 보충제이기도 합니다.

부스터는 각성 성분에 대한 본인의 선호도에 따라 크게 갈리는데요, 카페인 같은 경우엔 실제로 수면의 질 자체를
떨어뜨리기도 하기 때문에 무자극 부스터로 먼저 천천히 운동강도를 올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좋은 점이 나중에 좀 지치는 시기 때, 정체기다 싶을 때, 살이 막바지에 안빠질 때에 정체기를 뚫는 용도로
자극 성분있는 부스터를 활용가능합니다. 카페인과 요힘빈 같은 대표적인 자극 성분들은 자체로 커팅효과, 체지방
을 더 태워주는 효과가 있거든요. 그리고 자극 성분은 마시는 만큼 내성이 생겨서 무자극--> 자극 이렇게 가시는
게 좋습니다.

무자극 부스터는 https://www.musclekorea.com/shop/item.php?it_id=1571845636 요거 추천드립니다.

자극 성분을 제외하고 부스터에 쓰이는 모든 성분이 총집합돼있어서 무자극 부스터 중에는 제일 완벽합니다.
성분의 종류도 종류지만 펌핑을 위한 각각의 성분들이 단일 보충제에 들어가있는 용량 만큼 효과를 보는데
추천되는 용량이 들어가 있는 점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