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쇼핑몰 커뮤니티

커뮤니티

급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 두치 작성일 : 21-04-15 17:25 조회 : 4,267

본문

오전운동 오후운동 별개로 아라키돈산 블루옥스는 하루 한번 무조건 섭취인가요?

오전.오후운동상관없이요?
블루옥스 섭취는 낮잠과는 또 상관없나요?^^;;

헬창95님의 댓글

헬창95 | 작성일

저같은경우는 하루 운동을 2번해도 더집중이 필요하고 더 힘이빠져서 조금더 집중해야 될시기에 운동 전에 한번만 먹고요! 시간대는 상관없이 저는 한번만 가지고  가고 있고요! 블루옥스는 잠잘떄 낮잠을 하루취침6시간 이상할떄 처럼 자는게 아니기떄문에 오래잠을잘떄 그전에 섭취하고 자고있습니다  낮잠은 잠시 자는것이기떄문에 먹고있지않습니다.

박민규님의 댓글

박민규 | 작성일

아라키돈산은 오전 오후 하루 두번운동시 집중력이나 수행능력 강도가 더 요구될때 섭취하시는게 도움이되며 이런 섭취기준을 정하기가 애매모호한경우 오전섭취를 추천드리며 오후보단 오전섭취후 운동하고나서 영양섭취가 되었을때 동화작용이 일어나게되는데 오후운동까지 영향을 받기때문에 오전섭취를추천드리며 오후훈련강도가 더 높을경우 상황에 따라 오후섭취해도 좋습니다. 섭취는 하루한번만해도 충분하다봅니다.
블루옥스는 오후10시~새벽2시사이에 성장호르몬분비가 가장 활발한시간인데 이시간대에 더 많은근성장을 유도하기위함이라 밤 취침전 30분에 하루한번 섭취를 추천합니다.

권현택님의 댓글

권현택 | 작성일

대회를 준비하거나 근육을  성장시킬 때 오전, 오후 두번하게 되는데 보통 오늘 운동을 할 때 고강도 운동과 근력위주로 할 타임에 아라키돈산을 먹는게 더 도움이 됩니다.
아라키돈산을 한알정도 더 먹어되 되지만 강도운동이 집중되는 시간에 드시는게 좋습니다. 나머지 시간은 크레이틴이나 BCAA를 보조적으로 섭취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또한 단백질쉐이크도 좋구요... 저도 두번 섭취 해봤는데 너무 과한거 같이 몸에서 느껴 지더군요... 그래서 잠시 아라키돈산을 잠시 중단했습니다.
자신이 충분히 맞으면 몰라도 두번 먹어서 근육이나 강도가 쎄지는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정해진 양을 복용하고 그 이외에 다른 보충제를 드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데브라님의 댓글

데브라 | 작성일

아라키돈산은 운동하시기 30분전에 드시는게 가장효과좋으며 블루옥스는 낮잠보단 긴시간 ( 저녁에) 취침하실때 드시는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