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쇼핑몰 커뮤니티

커뮤니티

mk2866 lgd 질문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김한슬 작성일 : 21-04-15 18:15 조회 : 5,806

본문

안녕하세요 이런 사이트 처음이라
조금 낯설고 무서워서 질문 몇개 남겨봅니다
17년도부터 21년도까지 그래도 꽤 운동을 했는데
골격근이 35에서 계속 정체기가 와서

이리저리 조언을 얻어서 삼스 사진에 보시다시피 주문을 했는데

효과가 좋으면 3사이클까진 재구매를 해서 해 볼 생각입니다

1 부작용이 심한가요 ?
탈모라든지 발기가 잘 안된다든지
그 외 부작용좀 상세하게 말해주세요

2 효과가 있긴 있나요 ?

3 3사이클까지 구매해서 복용한후
휴지기를 마치고 더 복용 안하면
만들어놓았던 골격근량은 빠지게되나요 ?

헬창95님의 댓글

헬창95 | 작성일

1. 쉽게 말씀드리면 삼스는 스테로이드처럼 호르몬을 건드리는게 아닙니다!!! 그래서 드라마틱한 변화는 당연히 운동을 잘하는사람도 스테로이드보다 덜할것이고요!! 근데 왜삼스를 스텍하냐면 부작용이 최소한입니다! 정상적인몸에 호르몬을 주입해서 근육을생성하는데 이렇게저렇게 주입해서 멀쩡히 나오는수치에도 더나오게하고 해서 한계치를 끝까지 올리는데요 그대신 무조건 부작용도 같이올수밖에없습니다 왜냐하면 멀쩡한몸에 근육만들기위해 이것저것호르몬을 넣었기떄문입니다! 이 삼스는 다행히도 그럼 프로보디빌딩을 하는사람들 말고는 최고의 대체제로 이미 미국에서는 많이들 쓴다고합나디!! 그래서 4주는 효과를 어떻게 보실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탈모 발기부전 고환축소라는 부작용은 현재 크게 없고 있다고해도 휴지기에 클로미드 섭취로 자연회복 되는수준이고요!!  효과는 있습니다!! 하지만 4주로 느끼시기에는 너무짧아서 확답은 못드립니다!! 확실히 효과보실려면 저같은경우는 12주추천드리고 저도5월부터 3개월스텍준비중입니다!  마지막질문 답변은 삼스의 장점은 지속성이 강하거인데요 이게 또 쉽게말하면 스테로이드처럼 한번에 큰근육량을 가지고 있다가 당연히 휴지기에 빠지고 그거를 반복하면서 가져가지만  삼스는 지속성이 강해서 운동만 꾸준히 열심히 해주시면 근육량에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식단을 잘 가지고 가셔야지 휴지기에 술드시고 일반식드시면 근육량이 줄기보다 지방량이 늘어나는 것입니.!!  간단하게 정리해드리면 부작용 너무 걱정마시고 효과가 있고 12주 하고 6주휴지기에 클로미드섭취하면서 운동잘해주시면 최대한 유지되고 입니다! 길고 건강하게 득근하세요!  모든선택은 본인몫입니다!

박민규님의 댓글

박민규 | 작성일

1.쌈스제품을 연속8주이상섭취시 우리몸의 성호르몬인 안드로겐의 수용체인 테스토스테론과 디하이로드테스토스테론의 수용작용으로 포화도가 일시적으로 증가하여 내인성 테스토스테론 즉 남성호르몬수치가 미세하게 감소하게되어 성욕저하 발기부전이 일시적으로 나타날수는있으나 휴지기에 클로미드와 블루옥스조합섭취시 3~4주만에 금새 회복되니 걱정안하셔도되며 고환축소정액량감소로인한 불임 여유증 간수치증가 신장데미지등 치명적인 부작용은 아직 밝혀진게없으니 안심하셔도될거같습니다. 탈모는 유전과 스트레스가 가장 큰원인입니다.

2.식단과 운동의병행이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규칙적인생활과 금주 금연한다면 효과는분명있습니다.

3.우리몸이라는게 하루아침에 단기간에 손바닥 뒤집듯이 바뀌진않으며 섭취후 중단하게되더라도 꾸준한 식단관리와 운동만 잘 병행한다면 일정수준유지되면서 구력이쌓이면서 근질과 매스는 좋아지게됩니다. 평소 관리가중요합니다.

데브라님의 댓글

데브라 | 작성일

1.부작용은 아직까지 정확히 크게 보고된사례는없습니다만. 성욕저하랑 테스토테론이 감소되는건 맞습니다. 그치만 휴지기기간때 클로미드를 섭취만 잘해주셔도 금방 케어되는 부분입니다.

2. 약만해서 무조건 좋아지지는 않습니다 꾸준한 식단과 운동 병행해주시면 더욱더 좋은효과를 얻으실수있습니다.

3. 섭취를 중단하셔도 이제까지 해왓던 운동. 식단등이 잘이뤄졌으면 그렇게 금세 꺼지지는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