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쇼핑몰 커뮤니티

커뮤니티

Pct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질문 작성일 : 21-04-21 06:44 조회 : 4,279

본문

오스타린과 리간드롤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오스타린 20mg 와 리간드롤 10mg가 복용량이라고 나와있는데 8주 10mg 오스타린이나 8주 5mg 리간드롤도 pct를 해야하나요?

박민규님의 댓글

박민규 | 작성일

신장 체중 그리고 체중에대한 제지방량과 체지방량 기초대사량과 활동대사량 성별 나이 생활패턴 환경등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해보았을때 절반의양만큼 섭취한다해서 그효과가 절반으로 감소될지 혹은 효과가 절반도 안나타날지는 직접 경험해보는수밖에는 없어보입니다. 오스타린과 리간드롤섭취양을 절반으로 줄여 8주스텍시 실제 정량섭취기준으로는 4주밖에되지않아 별도의 휴지기 케어는 필요없어보이긴합니다만 서두에 말씀드린것처럼 이런저런상황과 현재 몸컨디션등을 배제시킬순없습니다.
 그리고 효과를 보기위해 스텍을 하실텐데 섭취양을 절반으로 굳이 줄여가며 8주스텍을 가져가시는건 비효율적이란생각이들며 차라리 정량섭취로 4주스텍을추천드립니다.

A지식님의 댓글

A지식 | 작성일

저는 해야한다고 봅니다.

왜냐면 실제로 여러 연구에서도 용량vs주기이면 주기에서 더 간에 큰 부담
이 가는 등, 스테로이드도 마찬가지로 간에 부담을 주는 경구 복용제는
6주 원칙이라는 게 있습니다.

용량을 어떻게 하든 간에 경구는 딱 6주까지만 이라는 거죠.

용량이 반으로 줄어 억제 정도 역시 약해졌다고 쳐도 그 억제가
긴 주기 동안 지속되는 것이기 때문에 오히려 짧게 고용량 쓰는
것보다 안 좋다고 하는 케미컬 코치들도 있습니다.

헬창95님의 댓글

헬창95 | 작성일

8주이상되면 pct하는걸 추천드리고요 클로미드 섭취하셔서 정상회복에 빠르게 가져가주시는게 몸에도 다시좋고 다시 스텍들어가기전에도 문제없을것 같습니다.

데브라님의 댓글

데브라 | 작성일

질문에 요점 답변만 하자면 삼스제품 균등하게 8주이상 스택시 저는 케어해야된다고 봅니다. 그이유는 리간드롤( 통상 4주부터 휴지기 클로미드 노섭취)

4주만해도 클로미드 섭취안한다 쳐도 중단하면서 케어시즌인데 8주이상 하면서 케어없이 진행한다는건 간에 큰 무리가 간다고 생각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