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쇼핑몰 커뮤니티

커뮤니티

MK2866+LGD섭취

페이지 정보

작성자 : mingoo 작성일 : 22-05-19 00:31 조회 : 1,407

본문

MK2866+LGD ,아라키돈산,블루옥스,EPIMUSCLE,포스피티드산 이렇게 같이쉅취해도 문제없을까요?부작용이있거나 간에 무리가는건아닐까요?솔직한 답변부탁드립니다.

박민규님의 댓글

박민규 | 작성일

질문주신 스텍들이 간에 직접적으로 데미지를 주진않습니다. 스텍섭취로 인해 높아지는 운동강도나 잦아지는 운동빈도 뒷받침되지못하는 식단구성과 충분치 못한 수면과 휴식이 간기능을 떨어뜨리는 주원인이되고 평소 음주를 자주 하시거나 야근 밤새놀기 6시간이내 짧은수면과 코골이 수면무호흡증등의 떨어지는 수면의질역시 간기능을 떨어뜨립니다. 간건강이 염려스러우시면 스텍섭취여부를 걱정하시기전에 내 일상과 먹는음식부터 되돌아보시고 주기적으로 간장질환 검사를 받으시는게 현명할거 같습니다.
 워존 파이토터크 락소제닌 아라키돈산 블루옥스 포스타티드산 슬린 epi머슬 8주차섭취중에 있으며 딱히 간기능이 나빠지거나 저하되었다는 증상은없습니다. 간수치가 정상범위보단 높게나올수도 있는데 4주안에 정상범위로 돌릴수있으니 크게걱정안하는편이고 지저분한음식 절제 금주금연 간에좋은 음식들도 챙겨먹는편이고 항산화작용을하는 음식이 간건강에 도움되니 챙겨드시는것도 도움되니 참고하셨음합니다.

mingoo님의 댓글

mingoo | 댓글의 댓글 작성일

MK2866+LGD ,블루옥스 같이삽취하면안되는거죠?같이섭취할때 ARIM-RX 꼭 같이먹어야하나요?

헬창95님의 댓글

헬창95 | 작성일

저는 따로  큰문제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스텍보다 중요한게 단백질양인데 2배이상먹고 간수치가 안 좋아진걸 확인하고 줄였구요 참고만해주세요! 그외에 유산균 오메가3 종합비타민 글루타치온 필수영양제로 먹습니다.

권현택님의 댓글

권현택 | 작성일

복용시간을 달리해서 드시고 같이 드셔도 될건 분리해서 드시면 좋습니다. 저는 머코에서 파는 한달 약통에 분히해서 담아놓고 섭취합니다.
아침에 기상을 해서 먹는것과 공복시에 먹는것 운동전에 먹는것 분리해서 섭취하시는게 좋습니다.
제일 좋은건 약통에 담아놓고 분히해서 간편하게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크게 무리는 가지 않습니다. 거기에 저는 크레아틴도 함께 복용하고 있습니다.
별 문제는 없습니다.

하루님의 댓글

하루 | 작성일

가이드 상 MK2866+LGD ,블루옥스 같이 섭취해도 됩니다. 그리고 arim-rx는 필수는 아니고 선택 사항인데 만약 말씀하신 스텍을 섭취한다면 안전하게 같이 가져가는 게 나아보입니다. 머슬코리아 설명에서도 볼 수 있듯이 수용체 결합력이 높은 것이 MK2866과 LGD이고요 거기에 블루옥스까지 같이 섭취하기 때문에 저라면 arim을 같이 갈 것 같습니다.

물론 섭취해보시고 여유증 같은 여성호르몬 문제가 없거나 혈액검사를 통해 큰 변동이 없으면 필수는 아닙니다.

데브라님의 댓글

데브라 | 작성일

중첩하면안되는 제품들은 없는것같습니다. 다같이 드셔도되지만 매뉴얼대로 정해진 복용량에 맞춰서 드심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매뉴얼대로만 가면 간수치는 조금 높아질순 있지만 그렇게 큰 지장은없어보일듯합니다. 삼스를 드시고계시니 추가적으로 실리마린이나 밀크시슬 복용도 추천드립니다.